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것이 오고 스토리았다. 자율주행 차의 하나 사망사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5:55

    전문가들이 예측했던 1이 결국 이뤄졌다. 아마 테슬러도 고런 1이 1오봉잉리라는 즈 sound는 알고 있었다 완벽한 안전은 사실 존재하지 않는다. 그게 소프트웨어든 하드웨어든 이 말이었다.(사실 내가 원전 확산에 반대하는 이유)


    테슬라의 자율 주행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던 1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


    사코이믹크 행정부에 나타난 것은 6월 30하나 사고 하나 시는 20하나 6년 5월 7개인 준비를 하고 공개한 것 같다. 다음은 연합뉴스


    테슬라는 자율 주행 전체 운행 차량의 누적 거리가 2억 900만 km로 미국과 세계의 모든 자동차를 기준으로 평균 사망 문제는 한 억 5천 km마다 9천 700만 km마다 한번 강조했다. 이는 전문의가 우려한 내용과 하나다. 자율주행자동차의 효율은 차량 하나에 비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이었는데 이것이 사람들에게 어떻게 먹힐지는 또 다른 문제다.  이 문제는 개인적으로 예측하기는 이렇다.


    위축될 것이 분명하다. 문제는 아마도 중국이 예외이므로 이를 강하게 위축시키지 않을 것이다. 제1최근 필요한 것이 천천히 간다는 논리에서 연구를 위축시키려면 경쟁 구도가 너무 빨라졌으며, 본사 그 때문에 어쩌면 효용성도 입증한 정세 이프니다니다.


    어차피 첫 케이스가 중요하다. 우선 생각해보면 테슬라의 성격상 기존 업체들이 보기에는 지나치다고 생각할 정도의 보상과 빠른 처리가 있지 않나 싶다. 왜냐하면 테슬라의 위치는 중요한 중소기업이기 때문이고 행정부로서도 놓칠 수 없는 산업이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조치는 전통적인 자동차회사에 독이 될 수 있다. 아마도 상황에 따라 국내에선 급발진 사례와 비교가 되지 않을까. 만약 테슬라가 방어적인 태도를 취했다면 테슬라 모터스에게는 독이 될 것이었다.


    그러므로, 이것은 정내용, 결국 본격적인 인공지능에 대한 법제화에 대한 감정을 실시하게 될 것 같다. 이는 자동차뿐 아니라 대부분의 산업에서 일어날 수 있는 1개이었다


    특이점이 반드시 강인공지능을 의미하는 것으로는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의 많은 통제권을 기계로 이양하는 것은 특이한 점이고 우리는 먼저 그 문턱에 들어섰다. 그리고 이제 그 첫 번째 희생자가 나빠졌다. 지금 우리 사회가 얼마나 나쁘지 않고 준비가 돼 있는지 시험대에 설 차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