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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자동차 문재와 책입니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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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기술의 발달로, 요즈음형의 자동차는 대부분이 반자동 운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시한 대부분의 자동차 업체는 2020년까지 완전한 자율 주행 차를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어요. 그런데 만약 위와 같은 자율 역시 반자율 주행 기능을 이용해서 도로를 달리다 교통사고가 난다면 누가 책이죠.짊어져야 할까요? 자동차 관리 법 제2조(정의)이 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쵸쯔의 3."자율 주행 자동차"라는 운전자는 승객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 운행이 가능한 자동차를 말합니다. 도로 교통 법 제48조(안전 운전이나 친환경 경제 운전 의무)① 모든 차량은 노면 전차의 운전자는 차는 노면 전차의 조정 장치와 브레이크 장치, 기타 장치를 확실하게 조작해야 하며 도로 교통 귀 츄이그와 차는 노면 전차의 구조나 성능에 의해서 다른 사람에게 위 함.에 손상을 주는 속도나 방법으로 운전해서는 안 된다. 일단 위와 같은 경우에 운전자가 교통사고의 책입니다, 라고 질타 받을 기회가 높습니다. 교통사고의 원인이 자율주행 기능의 에러에 의한 것이라도, 이것을 법정에서 입증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역시 한 도로교통법에서는 운전자가 조향장치나 제동장치 등을 확실히 조작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고, 자율주행기능자동차의 제연부도 운전자가 운전대를 잡고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가 전개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달 6월 황 더블 어민 한 주당 의원은 3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조건부 자동화 자율 성주 이상 차선의 차가 주변 환경을 파악하고 자율 주행을 하며 특정 그이츄이시에는 운전자가 개입할 수 있다)에 대해서도 종래의 자동차 손해 배상 보장 법에서 규정한 운행자의 책입니다 원칙을 적용하기로 한 자동차배배책법 개정안을 발의했습니다. 위 개정안은 자율주행차의 특성에 따라 사고본입니다. 범위를 자율주행차 제조사에까지 확대하였습니다. 즉, 지금으로서는 자율주행차의 기능을 완전히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운전자는 운전 시에 항상 핸들을 잡을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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