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6. Juice WRLD 의 Robbery [뮤비/가사/해석]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8:33

    언제나 그랬듯이 Juice WRLD의 Robbery.XX TENTACION과 함께 EMO HIPHOP을 하는 가수다. 정말로 슬프게도 잠시 나 둘(둘)의 음악을 들을 수 없지만


    >


    주스 월드는 시카고 출신의 98년생 랩퍼였던 그 때문에 지난해 하나 2월,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특히 그의 노래 Legends속에는 "We ain't make it past 2개"(우리는 2개 나이도 이행 못하고)라는 가사도 있었지만 xxx tentacion, lil peep처럼 2개 한 살을 넘지 않고 생애를 마쳤다.


    >


    sound 악성은 먼저 인정받은 래퍼로 BTS, DaBaby, Young Thug, Drake, Eminem, Offset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했다.대표곡은 Lucid Dreams.현재 빌보드 상위권에 있는 에미ミネ의 피처링도 했다. (이 곡을 작업 중 사망하고 훅만 함께 한다) Sting의 Shape of My Heart 샘플링이 유명하고, 아주 유명한 곡을 샘플링해서 부다sound가 컸을 텐데 아주 훌륭한 성공을 보여 주었으니까.


    >


    RIP Juice WRLD. ​ https://youtu.be/6pFKpy9HmRw


    Juice WRLD - Robbery[Intro]Man, what?(Haha)봐, 뭐야? This shit funny, one sec 이건 정말 웃겨, 잠깐만 Oof, this Hennessy strong as fuck, boy 오우, 헤네시 존 본인은 강해 [Chorus]She told me put my heart in the bag (In the bag) 그녀는 나에게 감정을 가방에 넣어달라고 이 말을 했어 And nobody gets hurt nots hurt no in the bag (In the bag)로부터 나는 상처받았어, love't eet saking it worse로 인해 나는 이것을 더 책답게 만들어가는 Now I'm digging up a grave, from my past 지금 나는 무덤을 파고 있다, 나의 과거로부터 I'm a whole different person (I'm a whole different person) 나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다(나는 완전 딴사람이다) It's a giffery and a giffer as a curse and a giffery and a giffer as a curse and a giffer it 나는 좀 놓칠 수 없다 It was a gift and a curse 이건 선물이고 주야 And now I'm drinkin' too much, so I'm atalk with a slur 그렇게 술을 많이 마시고, 따라서 혀가 비틀어진 sound하는거야 Lastime I saw you, itended in a blur 그 때마다 널 봤어, 흐림 속에서 끝났어 I woke mare mare days ave mare daye daye daye day" 에서 깨어있었어 woman know when you're insecure' 아부지가 나에게 말했던 다른 하나는 '네가 망설이고 있을 때, 여자가 불안할 때 아는 것처럼 하지 마'So I put Guccion the furr 따라서 구찌를 입고 And I put my wrist on iceberg 그리고 손목에는 다이아를 잡고 One thing my heart tells me is 내 감정이 내게 말하고 있는 다른 하나는 'Flex on a ho every time time time time time time'에서 도망쳐 주었고, 나는 네가 불안정하게 말했다. 너의 사랑은 진심이야?Is your love really true? 네 사랑은 정담이야? [Chorus]She told me put my heart in the bag (In the bag) 그녀는 나에게 감정을 가방에 넣으라고 이 이야기 했어.(가방 안에) And nobody gets hurt (Hurt) 그러면 상처받은 사람이 없다고 했어.(상처는 없어) Now I'm running from herlove, I'm not fast (Fast) 지금 나는 그녀의 사랑에서 달리고 있어, 나는 빠르지는 않아 So mo wit mouping mouping mouping mouping mouping mouping moup 나의 과거에서 I'm a whole different person(Person) 나는 전혀 딴사람이다 It's a gift and a curse (Curse) 이건 선물이자 저주 But I cannot reverse it 근데 난 이걸 다소 못 써 [Bridge] Yougave me the runaround 너는 본인에게 변명만 늘어놓고 I really hate the runaround 나는 이 변명에 정이 싫어. 항상 마음 설레게 하고 When you come around군이 나의 곁에 올 때 When you come around군이 나의 곁에 올 때 When you come around군이 나의 곁에 올 때 ​[Verse 2]You let me know love is not the answer군은 내게 사랑이 답이 없다고 귀띔했다 Not the answer, not the answer정답이 없는 정답이 없는 I love to do drugs so mind my manners나 약한 것은 나쁘지 않아, 행동은 되게 조심하고 I get high when you don't decide to answer너가 답을 정하지 않았을 때 본인이 취했던 Phonehome, Ineed to phone home 집에 전화해 I'm throwing rocks at your window, Ineed to go home 집 창문에 돌을 던지고 있어.자기 집으로 가야지.I don't wanna leave 대충 보기 싫어I just wanna be with you, You, You, you, 그 방안에서 너의 기분을 나한테 (너)가 (너) 얘기를 했어.램 상처받은 사람이 없다고 말했어(상처는 없어) Now I'm running from herlove, I'm not fast (Fast) 지금 나는 그녀의 사랑에서 달리고 있어, 나는 빠르지는 않아 So I'm making it worse (I'm making it worse) 따라서 나는 이것을 좀 더 예쁘게 만들어 가 (더 예쁘게) Now I'm digging up a grave, from my past 지금 난 무덤을 파고 있어, 내 과거에서 I'm a whole differenters pers pers ne dift of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the wift in't in't reverse it 근데 난 이거 좀 헤어나올 수 없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