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10 - 홍경수, 김지휘, 서은교 배우님2020.2.15 16:00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0:03

    >


    >


    뮤지컬<사랑은 비를 타고>시즌인 0씨를 만나고 왔거든요^^녹 타시ー증인 0은 2월 4일 개막하는 내가 본 날은 홍・교은스 배우&킴지피 배우&소웅교 배우의 시즌 쵸쯔콤이옷슴니다.사비타는 제가 댁무과인 사랑하는 대학로 소극장 공연 중인 허과인입니다.특히 홍경수 배우의 연기를 처음 봤을 때의 감동과 황홀함은 잊을 수 없습니다.^^​의 홍・교은스 배우가 녹 타의 6,7시즌에 동욱 역을 맡아 주셨고사 비타를 토그와잉 계시, 시즌 첫 0으로 돌아왔습니다.경수배우 동욱이 연기를 또 볼 수 있다니...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입을 좀 다물고 울었다는​ 함께 소웅교 배우님!소웅교 배우가 2년 전에 뮤지컬<김종욱 찾기>에서 보고 반했던 배우@.@일본 배우들의 필모를 찾아보니 그 전에 녹 타를 하쇼쯔도라코입니다. 그래서 유튜브에 조금씩 올라온 은교 배우 사비타 관대 영상을 보면서 은교를 미리 고민했습니다. 공연을 못 본 게 너무 아쉬워요. 근데 세상에 은교 배우 미리가 돌아온다고 하잖아요. 역시나 입을 열고 좀 울고... 동현 역을 맡은 김 지휘배우님도 사비타 전 시즌을 하셨죠.(저는 보지 못한 시즌이지만요..)동현 역이야스토리에서 배우마다 다른 색이 확실해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설どきどき어요.^^​ 녹 타시ー증인 0은 녹 타카 전 시즌에서 한번씩은 연기하고 주신 인기 배우들이 돌아왔습니다. 지난 시즌 배우들이 그리웠다. 팬분들에게 깜짝 선물 같은 중요한 시즌이에요.^^​


    >


    녹 타는 빠른 시기에 부모를 여의고 어린 3개 동상의 책입니다.져야 합니다라는 무게감 속에서 본인답지 않은 행복은 포기하고 살아온 형 동욱과 그런 형을 귀찮게 하기 싫어 집을 떠난 동현, 몇 년 만에 만난 어색한 두 형제의 집에 어린 사회초년생 밀리 딸이 우연히 찾아와 벌어지는 해프닝을 그린 작품입니다.​


    >


    믿어보는 동욱 역의 홍경수 배우님(사비타를 님, 무당, 아무렇지도 않지만, 경수 배우님이 없는 사비타는 제게는 외로웠고.울면서 예전보다 걸음이 멀어진건 사실이지만... 또 만나다니 흑흑... 경수씨는 연기와 음악모두 나쁘지 않아 좋은 포인트를 과열시키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발라드가 정스토리 "당신 무당무"를 좋아합니다. 아무도 찾아오지 않는 대장부의 생일, 조금 쓸쓸하게 빗소리 들으며... 동생 생각하면서 부르는 동욱이의 음악은 정스토리에 감동적이에요.​


    >


    동현역의 김 지휘배우 김 지휘배우의 연기를 본 것은 Sound입니다.저이지만 최근까지 제가 봐왔던 동현이와 전혀 다른 스타 하나로 연기해 주셨는데 그게 너무 신선하고 좋았어요. 정말 짧은 시간에도 가끔 섬세하게 변하는 표정 연기도 너무 좋았고 music 스타 한 명도 재하나, 최근까지 제가 봐왔던 동현이들과는 많이 달랐는데 그게 정말 매력적이고 좋았어요. music을 부르기보다는 대사 위에 멜로디를 올리는 상념이었어요. 감정도 좋고 가사 실력도 좋고.​


    >


    미리 역의 서은교 씨, 귀여운 외모에 청아한 목 sound가 매력인 배우죠.소운교 배우님의 노래는 꼭 들어봐야해요. +_+ 아, 근데... 킴지피 배우도 그렇고 소웅교 배우도 내가 제1최근까지 보아 온 동현, 미리 스타 1과 꽤 다른데요!^^( 새롭고 당싱무 좋다는@.@)기존에 내가 훈계한 유미리는 정 던 신지고 통통 튀는, 귀엽고, 하이 톤의..."이런 수식어가 붙은 역할이었지만 은교 배우는 확실히 달랐습니다.뭐랄까... 제가 지금까지 봐왔던 밀리가 (특히 보이스가) 컬러풀한 원색의 밀리였다면 은교밀리는 파스텔톤의 순수함이 느껴지네요. 좀 멍청하긴 하지만 착하고 부드러운 밀리였어요. 의견도 있지 않은 이 스타 1... 당신은 괜찮아요 ᅲᅲ


    >


    >


    >


    이 공연이 배우분들의 시즌 첫 공연입니다.그런데도 전혀 첫 볼답지 않은 완성도를 보여줬어요. 3명의 배우의 궁합도 최고입니다.전세 공감 뮤지컬 사랑은 비를 맞으며 가족과 함께 봐도 되고 연인과 함께 봐도 되나요? 저는 되게 혼공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아주 좋은 작품이고 멋진 배우가 준비하고 있으니까, 꼭 보고 와 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