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때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0:46

    여러분 안녕하세요^^


    김하나도여러분에게좋은정보와재미있는글을쓰고싶어서이렇게왔습니다.


    첫 번째 테마는 손목터널 증후군입니다! 좀 무겁지만 제 경험을 최대한 말해드릴 테니 눈을 뜨고 지켜봐 주세요.^^


    저는 아이를 낳고 나서 조금씩 아프기 시작했어요.모두 경험한다고 소견을 했습니다!!


    >


    하지만 하나 할 때 키보드를 많이 쓰는 편이라 점점 더 심해진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나 최근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그리고 집에서 절대 5~첫 0분 전부터 계속 끌며 스트레칭을 하고 ​


    >


    이렇게 반대해도 5~10분 정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당~~!! 그래도 결과는...000가 말하는 문맥을 보면 알 것 같아요.


    잘 모르시나 해서 손목터널증후군에 좋은 방법을 찾아봤어요!!


    >


    내가 하고있는게 맞았어요!! 그래서 다른건 없나? 및 소견을 하는데 그렇게도 2주 정도는 더 하고 소우이교은 보자는 소견으로 다시 했 스프니닷 ​


    >


    결과는 바로 멍...ᄒᄒ당신을 두려워하는탓일지도 몰라요..남편이 안될것같아서 스스로 해결책을 준다고 말해서 사온게 바로 손마사지기였어요,,


    아내의 목소리에는 감탄했지만, 대체 뭔가 이런 것이 도움이 될까 하고 자신의(?)소견이 많이 물었습니다만, 의외로 나에게는 자신의 이름이 좋았어!!그래서 이름이 뭐냐고 물었더니 하이온 마사지기래요.


    >


    즉시 시작을 해보세요.세기의 조절이 총 6개가 되어 있고, 희망하는 세기에 맞춰서 하면 되겠지. ​ 나는 중간의 3단계로 했는데도 조금 굳이 2단계인 것이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이것이 지침과 비슷해서 손뿐만 아니라 몸 전체도 좋아진다고 합니다!!제가이런건잘몰라서정확한내용을쓰기는어렵지만,어쨌든시원한상념은너무좋아요.


    >


    이렇게 앞으로 손가락 안 뽑으면 손 가운데로 한다고 하거든요! (너무 늦게 해주는 거 너무 칭찬해... ) 벌벌)


    >


    손가락을 조금 빼면 손목보다는 손목 중심으로 한다고 들었는데, 사실 저는 별로 차이를 느끼지 못했는데 이렇게 하면 신압력이 비슷해졌네요.(나의 감각이 둔해서..)


    >


    신기하지 않은 인용? ᄒᄒ 딱 봐도 시원한 감정이 뿜뿜~~(그렇게 아프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


    이제 손가락을 앞에 뽑은 후에 보도록 하겟스프니당. ​ 여기저기 눌러보며 알게 된 사실..모두 6개인 선택이 가능하나용 벌벌 남편님은 절대 사용법을 읽어 보지 않으니까 하봉잉하 본인 조사밖에 없네요.​


    >


    그래서 전열까지 있었어요. 켜자마자 빠져서 의미가 없어져서 어떻게 된 거야(?) 소견하면서 보동설명서를 한 번 본 거예요.​


    알고 보니 진동 전체까지 있었네요.이럴거면 아타고한테 받을걸 그랬네요.벌벌 ​ 그리고 온열 전체를 하면 약 5분 뒤부터 마신 의미하고 더 좋다니 아주 덥습니다만, 아니면 꼭 달고 해야겠죠 ​


    >


    침자국은 보이나요?보기만 해도 속시원한 고민인데 우리 일족들도 같은 생각이죠? 손목터널증후군이 없어지는 고민이네요>. 내부에 뭔가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조금 동그란 돌이 계속 눌러주는 고민이지만 스트레칭보다 더 나쁘진 않아요.


    >


    이제 반대편도 한번 하고 볼께용 3단계로 시작했지만 더 죄어 볼까.것이라는 소견에서 4,5까지 봤어.​ 남자들은 괜찮다고 생각은 하겠지만 저는 조금 아프네용 벌벌 나는 3단계가 막 뭐 카타입니다 ​


    저렇게 흔적이 남으려면 진동이 좀 서음이나 흔들림이 클 거라는 의견을 하고 있었는데 공기압으로 하는 바람에 소리도 전혀 없고 흔들림이 정말 거의 없어 할 때 꽤 편했어요 특히 티비 볼때 하나도 거역하지 않습니다 하하하..


    양쪽 모드를 마치고 찍었는데 한 최초의 0분 후에도 반대 측에 수지침 자국이 당싱로..!!(약 30분 정도 가는 듯 합니다)​


    저는 아주 좋아하는것 같지만 남들이 아닐수도 있으니 남편한테도 해보라고 했는데 재미있어 보였나 싶더라구요.


    >


    장점과 단점이 뭐야? 스토리를 해보라고 했는데 가장 먼저 스토리를 한 것은 충전할 수 있는 것!​


    그거 물어본 거 아닌데 아무튼 스토리 보라고 했어요. 충전해놓고 쓰니까 여기저기 다니면서 쓸 수 있대. 저한테 딱 맞다고 하더라고요.흐흐


    >


    >


    그 때문에 단계별로 있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고 류징 더한 것이 5~6단계를 해도 괜찮은데?더 달아도 좋지만...(손이 두껍고 그럴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단점을 빠른 이야기하고 보라니까는 공기압도 총 6개를 수 있지만 뭔가 달란 것인지 정확히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비록 당신이라 그런지도 모르니? 와인은 알았어? 라고 스토리를 했더니 (스토리를 또 바꿨어요... 이랬다저랬다 하니까 헷갈려요네)


    >


    1단 계속 하고 보라고 했지만 당초는 너무 강하지 않네? 했지만 하고 보면 몰래 5단계로 줄였어용.ᄏᄏ


    >


    >


    안 한쪽과 한쪽의 비교가!아직 한쪽밖에 하지 않지만 한줄의 평가를 남기길 바란다며 스프니당. ​ 좋은 점:한번 할 때 첫 5분 정도 한다면 두 손으로 다 하면 약 30분 정도 소요되고 있지만 가만히 앉아 아무것도 못하면 자주 안 하는 것 같은데 자세히 다루며 되어 좋을 것 같​, 아쉬운 점:많이 안 해서 보고 공기의 첫~6단계 차이를 정확히 모르는지 아니면 많이 해도 모르는지 공기압 모드 부분이 아쉽​


    소견보다 표현하는 방법이 항상 있었네요!! 하지만 저를 이길수는 없겠죠? 후후후.


    ​ 나의( 넣어 달라 온 마시 차례의 점수는 90점이다 ​ 높은 점수를 준 이유는 제가 손목 터널 증후군 탓에 스트레칭할 때에도 쵸쿰식은(?)의 거리지만, 이는 그런 것이 없어 가는 것에 높은 점수를 줬다!!​ 하나 0점을 제외한 이유는 아쉽게도 많이 쓰고 볼 수 없고 빼라고 한 2주 정도 더 적어 본 뒤에 하나 0점을 채울 수 있나 없나를 확인해야 할 것 카타 욘!​


    그럼 글 마무리 짓도록 할게요!! 다들 어디서 귀엽지 않아요~~(^+) 어디서 샀는지 리퀘스트가 많은데 저는 하이온마사지기로 검색해서 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