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계수] 공지 #0하나 아이돌 살려(Feet.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6:53


    안녕하세요. 월계수입니다.금 하나는 약간 진지한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최근 콜로그아인 바이러스로 다들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하지만 이 정세 속에서도 소속사는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 있는 과인라에서도 콘서트를 하려고 합니다.콜로그아인 바이러스는 아직 치료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콘서트에서 콜로그아인 바이러스가 의심되는 환자가 오지 않는다는 보장도 없습니다.저는 요즘 아이들을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이 있는 과인라에서 콘서트를 할 수 없어요.제가 격려하는 세븐틴 방탄 팬분들 뿐만 아니라 콘서트를 하시는 모든 아이들의 팬분들께 부탁드리고 싶습니다요즘 많은 아이들이 코로 과로에 걸릴 위험이 생겼어요.아이들이 큰 피해를 보기 전에 우리 총공합시다.네이버 구글, 트위터 등에서 #아이돌_도와주세요를 검색해주세요.굵은 글씨의 글을 다른 곳으로 펼쳐 주세요.블로그에도 많은 글 남겨주세요.앞으로도 제가 이런 식으로 댓글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