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수술 후기!!!! - 원광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3:59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내가 드디어 편도수술을 했어!! 감기나 좀 피곤하면 편도에 염증이 생겨 열도 나고 잘 따라 제거하기로 했어.드디어 수술한다니 정말 다행이네요.이를 위해 익산에 있는 원대병원에서 수술을 하기로 했다.수술을 받으려면 1개월 동안 기다려야 했어요. 근데 기이 오항시이 수술해서 딱! 한달이 지난 날이네요!​ 그것은 그렇고 가진 7/9에 수술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므로 수술 전날에 입원하고 수술 오항시 수술 후내 1에 퇴원했어!​ 혼자서 관리하는 것이 잠시 들러서 하루 쉬어도 되겠느냐고 물면 법적으로 편도 수술은 31이면 괜찮다며 수술 내 1에 곧 퇴원이라구요!. 그러므로 31!입원했다가 퇴원.수술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수술전에 맛있는 것! (탄수화물)을 듬뿍 드셔주세요!​ 마침내 7/81에 입원.​


    >


    저는 자주 아프고 무서운게 없었어요.대부분 빨리 수술하고 싶어 TT 이 소견만 가지고 있었어요..!​


    >


    수술전에는 악세사리가 나쁘지 않으니까 안경등은 다 벗고 가야해요! 따라서 진이도 다 뽑고 갔어요!


    >


    그렇기에 자리를 잡고 창밖을 바라보는데 그렇게 예쁜 이유는 뭘까요? 근데 좀 우울했어요.... 쿠쿠쿠


    >


    지니는 이날 맛있는 걸 못 먹고 병원 밥 먹었어요.근데 잡채 나쁘지 않고 기분 좋은 sound... 맛있었습니다 병원식사 기대 안하는데..실제로 먹고 싶은 것이 많이 없어서 지 파이 1프지앙어 먹고... 프렌드가 사준 sound물 먹고 바로 잤어요!!! 그리고 새벽에 깨워서 항생제?를 조금만 줬어요! 근데 또 잠이 안와서... 프렌드가들어준 책을읽으면서 틈틈히 보냈어요....물론 다읽었지만요><아! 그리고 수술 전날 12시, 다음부터는 단식입니다!!!​ ​


    >


    오셔서 수술은 언제나 그랬듯이 많이 비싸다고.... 무서워해 주셨어요.근데 진짜 많이 컸어요. 당황해서...


    >


    그렇게 오른손 등을 만져보고...


    >


    ​​​


    >


    >


    왼손에 암!!!! 하지만 소견보다 불편한건 없었어요. 바항시이이 크고 손목에 있어서 불편한 줄 알았는데 괜찮아!!!​ 수술 가끔은 한 때였지만 뒤늦게 3시 20분. 정도에 수술실에 가기 시작했대요. 배고파 죽는 줄 알았네요. 그 사이에 누가 와서 수술할 거니까 머리 묶는 게 좋겠어.양갈래 좀 해줘.후후후후


    >


    이건 어떻게 해주는 거예요? 아니...진짜댁이재밌어요(웃음)사진찍었어요 그렇게누워서수술실로가버렸어요물론 머리는 파랗게 변해갔습니다. 도저히 저렇게 과인에게 갈 수가 없어서... 그러다 수술이 끝인지 이 말을 못했어요... 사진찍는 소견도 안나오구요.... 하하.수술 가끔은 한 때 때 30분 정도 지나서 있어 매우 잘 된 거라고요!그런데 편도에 염증이 많이 있답니다.치아에 보이는 부분은 괜찮았나?하하;; 그렇게 하나어과 외래에 갔다와서 바로 퇴원했답니다.


    >


    >


    약이 정말 말을 많이 했어요.ᄒᄒ 그래도 나왔으니까 부탁이니 울면서 약을 먹었어요..그러니까 수술후 사진이 있으니까 여기까지만 보는 분은 스스로 가주세요!!!!좀 기분나쁠지도 몰라요!!!


    >


    수술하고 바로는 사진을 찍을 수 없었습니다만, 몹시 검게 되어 있습니다.그리고 시간이 경과하고 염증? 어쨌든 흰색으로 올라온 것입니다.침을 잘 못 삼키니까.. 침이 많아요.그리고 수술 7개~하나 0하나의 차에는 출혈이 가장 잘 그와잉눙 차이라고 합니다! 먹는 것도 조심해서 먹어요!!목은 언제나 애스 팩으로 고개를 식히고 주어야 합니다!지니는 어떤지 출혈이 없었으면 좋겠다 생각했지만 누워서 잔 뒤 반대편으로 돌았지만...목에 뭐가 걸리나요. 그래서 삼켰는데 다시 올라오라고 반복하는데 갑자기 으キュ... 쓰러져보니까 피덩어리가............ ᅮ ᅮ ᅮ ᅮ 정말 무서워서 출혈이 심하면 바로 얼음 마사지를 했어요!!! 입안에 얼음을 넣고 물고 있는 거에요! 물은 삼키듯이 뱉어내라고 하거든요.​​​​


    >


    왼쪽 부분이 빨갛죠?출혈이 있었던 부분이었어요.​ 그래도 다행히 바로 조치를 해서 그런지 20분. 금방 멈췄어요.또 재수술 해야될거 같아서 무조건 걱정...하하하~ 먹는것도 죽물약 계속 물약이라 안빼줄수가 있어요.가진 2킬로 정도 빠진 것 같아요.... 바지가 커서... 후우~ 굉장했어요.괜찮았는지 예기해야지.좀 불쌍해 보였어요.제과인이... ᄒᄒᄒ


    >


    ​ ​ ​ 낮에 1어에서 검은 색으로 바뀌어 있었다.하하하하~ 다행이다 이단.....


    >


    >


    >


    >


    그리고 마지막!!!


    >


    최근에는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아주 자주 침을 삼킬 수 있는데, 아직 침이 많이 있습니다.하하;; 그래도 1개월 만 이 정도면 상당히 좋아졌을 겁니다!!!아직 하품을 할 때에 잡는 부분이 있는 곳이 있으면 없어질 것이다!!소마 싯눙 음식은 반드시 찬 아스 크림, 본죽에서 냉장고에 넣어 식은 호박 죽, 야채 죽, 전복 죽, 쇠고기 야채 죽 등(쇠고기 야채 죽은 먹는 게 조금 힘들었습니다...)운반 식사를 뽑기도 힘들고 꼭 된장으로 바꾸어 달라고 했어요!!! 죽 너무 많이 먹었어요.그리고 정신 차리고 콘 수프? 이것도 먹었지만 괜찮습니다....조금씩은 괜찮아요, 지상 파리의 프랑스빵에서 팔고 있는 꿀카스테라와 우유로 먹으면, 거짓말없이 달콤해요.... 거짓 없이 ㅜㅜㅜ ​ 거짓 없이 거의 자신을 때에 들고 거실 그늘에 짜장면을 먹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것이...) 먹은 자장면 중에 제1 맛있었어요 울기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괜찮던데요.


    수술 비용.검사의 진료비 약 하나 만원의 수술비 약 25만원, 기타 외래 진료비 약 6만원 ​만큼 나 온 것 같군요.실비와 종합보험이 있어서 진짜 전부 제가 왔다고 하면 될 것 같아요!!!! 수술비가 제 소견보다 적어서 다행이네요. 편도 수술도 괜찮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